양지은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가수 양지은이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음원을 발매한다. 양지은이 ‘금혼령’의 감성과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일 TOON STUDIO는 “네이버웹툰 ’금혼령‘과 양지은의 콜라보 음원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가 오는 4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기억을 떠올리며 멀어져 간 상대를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금혼령‘의 서브 여자 주인공 화윤이 이신원을 사랑하지만 기다리는 심정을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특히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는 앞서 호평 속에 발매된 김종국의 ’눈물을 훔친다‘, 한동근의 ’보고 싶었어 가을‘, 이소정의 ’그 여자가 나예요‘에 이은 ’금혼령‘의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이라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지은은 올해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 2‘에서 진을 차지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29일 열린 서울 석세스 대상에서는 트로트대상도 거머쥔 양지은과 ’금혼령‘의 감성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팀 산책 작가들이 각색해 2019년부터 올해 6월까지 네이버웹툰에 연재한 웹툰이다. 과거 조선에서 왕비나 세자빈을 간택할 때 백성들의 혼인을 금하는 ’금혼령‘을 내린 설정으로 그려졌으며,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폭군이 되어버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예소랑이 나타나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양지은과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aspire@sportsseoul.com

사진 | 린브랜딩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