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인사이트
출처 | 하이브 인사이트 트위터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소속사인 하이브가 오는 13일부터 4월13일까지 신세계 갤러리와 함께 ‘하이브 인사이트 × 신세계 갤러리’(HYBE INSIGHT × Shinsegae Gallery)전시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6층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하이브의 첫 스핀오프 전시와 뮤지엄 팝업샵을 경험할 수 있다. 전시 콘텐츠를 구성하는 아티스트는 뉴이스트,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이다. 전시는 획기적인 사운드(INNOVATIVE SOUND), 역동적인 동작(DYNAMIC MOVEMENT), 고무적인 스토리(INSPIRING STORY), 듣는 방식(WAYS OF LISTENING) 등 4가지 주제로 음악과 소리,춤을 하이브만의 해석으로 풀어냈다.

전시에선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BTS의 ‘버터’(Butter) 뮤직비디오 의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함께 오픈하는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샵에서는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입장료는 1만6000원이며 당일 전시 티켓 소지자에 한해 팝업샵 입장이 가능하다. 방역패스는 필수이고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전시회 티켓은 신세계 어플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mj98_2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