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오디션 더 하울링 프로필 사진

[스포츠서울|조은별기자]하이브 레이블즈 재펜(HYBE LABELS JAPAN)이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데뷔조와 연습생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펜은 5일 글로벌 데뷔 프로젝트 오디션 프로그램 ‘앤 오디션 더 하울링’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데뷔조로 발탁된 케이(K), 니콜라스(NICHOLAS), 의주(EJ), 타키(TAKI)와 연습생 11명의 프로필 이미지를 선보였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펜 측은 “프로필 이미지는 현실 세계에는 없는 듯한 소년들의 모습을 표현했다”며 “각양각색으로 표현된 배경은 개개인의 개성이 투영된 세계관을 의미하고 망토와 셔츠 등 의상, 목걸이와 같은 아이템들이 순수미와 강인함이라는 양면성을 표현, 이들의 미완성된 소년미를 나타낸다”고 부연했다.

이외에도 연습생 푸마(FUMA), 하야테(HAYATE), 준원(JUNWON), 유마(YUMA) 가쿠(GAKU), 조(JO), 히카루(HIKARU), 하루아(HARUA), 마키(MAKI), 민형(MINHYUNG), 예준(YEJUN)등의 사진도 함께 보여줘 기대감을 높였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된 ‘앤 오디션 더 하울링’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와 훌루 인 재팬(Hulu in Japan)을 통해 내달 9일 첫 방송된다.

아울러 다음달 13일부터 오디션 응원 프로그램인 ‘앤 오디션’도 니혼TV를 통해 전파를 탄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하이브레이블즈재펜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