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MV 티저 영상 캡처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비투비 이창섭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비투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창섭의 솔로 스페셜 싱글 ‘reissue(리이슈) #001 ’SURRENDER‘(써렌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16초 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곡 ‘SURRENDER’(써렌더)의 음원 일부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아내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눈부신 조명 아래에서 독무를 추는 댄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격정과 절제를 오가는 댄서의 몸짓은 사랑에 빠져드는 강렬한 감정을 노래하는 이창섭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도시의 화려한 경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이창섭의 뒷모습이 포착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발매에 앞서 이창섭은 신보의 아트워크와 무드 스포일러, 콘셉트 이미지, 오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창섭은 지난 2018년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Mark’의 전곡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사,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와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비투비 이창섭의 스페셜 싱글 ‘reissue(리이슈) #001 ’SURRENDER‘(써렌더)’는 내일(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