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글로벌 팬덤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4세대 걸그룹 뉴진스가 본격적인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신곡 뮤직비디오에 쟁쟁한 배우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20일 오전 0시(한국시간) 공개된 뉴진스 미니 2집 ‘겟업’(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뮤직비디오 사이드 A, 사이드 B 버전에 넷플릭스 화제작 ‘오징어게임’ 정호연과 중화권 톱스타 양조위가 출연했다.

뮤직비디오에서 검정색 드레스 차림의 정호연은 그리스 신화 프시케와 에로스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뮤직비디오 스토리 속 사랑의 신 에로스로 분했다.

은밀히 금발 여성의 뒤를 따라간 정호연은 그녀의 운명의 짝을 찾아준다. 다시 발길을 돌린 정호연은 검정 우산을 들고 비오는 거리로 나섰고, 미술관에서 한 남자를 바라보다 시선을 빼앗긴다.

그 남자를 사랑하게 되는 사랑의 신 정호연은 가질 수 없는 사랑을 갖기 위해 검은 옷을 벗어버린다. 빗속에서 나신이 된 정호연은 해방감을 느끼는 표정을 짓는다.

이어 인간의 옷을 입은 정호연은 그 남자를 찾아가 달콤한 사랑을 나눈다. 하지만 사랑하는 남자 뒤로 사신같은 양조위의 모습이 보이고, 남자는 정호연을 지나쳐 가버린다. 영화같은 화면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한편 21일 발매되는 ‘겟업’에는 총 6곡이 담길 예정으로 ‘쿨 위드 유’ ‘슈퍼샤이’, ‘ETA’ 등 타이틀곡이 3개다. 지난 7일 선공개된 ‘슈퍼 샤이’는 18일(현지시간)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 66위로 진입했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