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행복한 철원, 더 신나는 여성생활체육!
[스포츠서울ㅣ김기원 기자] 철원군은 제2회 강원특별자치도 여성생활체육대회 슬로건 공모 당선작을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2023. 7. 20. ~ 8. 8.까지 공모하였던 이번 슬로건은 8. 9. ~ 8. 14.까지 6일간 심사위원회에 추진에 따라 심도있게 심사를 진행하였으며 최종 17점 중 당선작 1점, 가작 1점을 선정하였다고 군은 전했다.
당선작은 ‘더 행복한 철원, 더 신나는 여성생활체육!’ 가작은 ‘한탄강이 흐르는 미래의 땅 철원체육축제’라는 슬로건이 최종 선정되었다.
이번 당선작은 철원군의 군정구호인 “더 웃고 더 행복한 희망 철원‘을 반영한 슬로건으로써 ’행복한 철원‘ 이라는 이미지와 강원특별자치도 여성생활체육대회의 즐거움을 표현한 슬로건이라고 당선자는 말했다. 당선작에는 시상금 50만원, 가작은 20만원이 주어진다.
지난 2022년 영월에서 처음 개최되었던 제1회 대회의 슬로건은 ‘여성친화도시 영월에서 하나되는 생활체육 축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제2회 강원특별자치도 여성생활체육대회는 오는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철원종합운동장 외 종목별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하나되는 여성생활체육인들의 축제인 이번 대회에 성심껏 작품에 응모하여 주신 도민분들에게 감사하고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대회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성공적인 대회를 추진하겠다.”라 말했다.
acdcok@hanmail.net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