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후원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화촌면 릴레이 후원」에 대한노인회 홍천군 화촌면분회가 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해 미담이 되고 있다.
대한노인회 화촌면분회(분회장 박덕유)는 2월 2일 화촌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화촌면 릴레이 후원 252번째 주자로 참여하고 후원금을 기탁했다.
박덕유 분회장은 “복지혜택 수혜자로서의 노인이 아닌 베풀고 나누는 마음을 실천하는 노인 지도자로서의 모범을 보이고자 릴레이 후원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따뜻한 관심을 기울여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창화, 강은수 공동위원장은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화촌면 지역복지에 무한한 애정을 갖고 릴레이 후원에 참여 해주신 대한노인회 화촌면분회 노인회장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민간자원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의 저소득 가정 및 취약 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역특화사업들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노인회 화촌면분회는 ‘화촌면 릴레이 후원’이 시작된 첫해인 2018년 11번째 주자를 시작으로 2022년 ‘화촌면 릴레이 후원’ 190번째 주자로도 참여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