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언커먼홈에서 론칭한 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가 히트 아이템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의 후속 제품인 ‘하드 픽스 헤어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나르카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는 론칭 후 더블유컨셉 뷰티 카테고리에서 24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10차 재생산에 들어가는 등 ‘헤어 마스카라’ 신영역을 연 아이템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나르카는 새롭게 출시된 ‘하드 픽스 헤어 마스카라’ 역시 기존에 특허 받은 듀얼 솔대 기능 기반으로 고정력을 한층 높였다고 전했다.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가 자연스럽고 섬세한 한 가닥 잔머리 스타일링에 집중했다면, 하드 픽스 헤어 마스카라는 강력한 픽싱이 가능하면서도 뭉치거나 굳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세미웨트헤어와 업스타일 시 잔머리 없는 깔끔한 올백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깻잎 앞머리, 가시번 등 최근 유행하는 최신 헤어스타일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나르카는 헤어 마스카라 ‘듀얼 솔대’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 번의 터치업으로 셀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나르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하드 픽스 헤어 마스카라’는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 사용자들의 성원과 고정력을 강화한 제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라인업 강화는 물론 헤어 케어에서 시작해 바디까지 아우를 수 있는 지속적인 컬렉션의 출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르카 창업자 최다예 대표는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코파운더 출신으로 비쥬얼 디렉팅을 총괄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최 대표는 ‘반보 앞선 감각’으로 뷰티 브랜드의 흥행을 이끌어 온 디렉터로, 창업 초기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 VC들로부터 8억원 이상의 프리 시리즈 A를 투자를 이끌어 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