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이 헬스케어 한방 제약기업 ‘바이오엔진’과 ‘골프마디마디배 제1회 골프저널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4천만원 규모로 예선은 2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열리며, 결선은 오는 9월 8일 오후 1시부터 골프존파크 가산 대성스크린점에서 열린다.

예선전 대회 경기 방식은 클럽모우CC와 라싸GC 2개 골프장에서 라운드 후 각 골프장 베스트스코어 합계로 순위를 결정하며 동타가 나왔을 경우 라싸GC 스코어를 기준으로 백카운트로 순위를 정한다. 예선 상위 40명에게 참가자격이 주어지는 결선은 센추리21CC에서 18홀 라운드 후 신페리오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대회 참가를 원하면 골프저널에 참가신청서를 내고 참가비 2만 원을 입금한 후 인근 골프존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스크린대회-1회 골프저널 마디마디배’에 들어가서 비밀번호를 누르고 대회를 진행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크린대회 중 예선 코스인 라싸GC 레이크 8번홀에서 홀인원 시 최초 기록자에게 이태리 알뜨레노띠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또한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예선 기간동안 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라싸GC 카트비 1팀 무료 이용권 1매를 을 증정한다.

한편, 대회와 관련해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골프저널’로 하면 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