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치킨·맥주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SOOP(숲, 전 아프리카TV)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 최초 라이브 마술 서바이벌 ‘최현우의 매직 매치’ 제작 후원을 결정하고 공식 스폰서로 나섰다.

최근 리브랜딩을 통해 ‘아프리카TV’에서 사명을 변경한 ‘SOOP’은 실시간 스트리밍 플랫폼 월간 사용자 수 1위(221만명)를 차지하며 명맥을 이어오고 있으며,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소비자들과 적극적이고 활발한 소통을 위해 SOOP의 오리지널 콘텐츠에 공식 후원을 결정했다.

‘최현우의 매직 매치’는 대한민국 최초 라이브 마술 서바이벌 형태의 SOOP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지난 23일부터 시작해 4주간 진행하며 ‘대한민국 마술사들의 서열정리 끝판왕’ 콘셉트의 마술 서바이벌 형식으로 구성된다.

마술사 최현우와 BJ 최군이 MC로 나서고 이준형 전범석 임홍진 임주현 PH(이재훈) 스티브 등 6인의 국내 유명 마술사들이 매 라운드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대결한다.

특히 인터렉티브 플랫폼을 보유한 SOOP은 실시간 방송을 지켜본 시청자들의 투표에 따라 라운드마다 순위를 결정하는 방식을 채택해 시청자들의 몰입도와 재미를 더했다.

또한 여성 스트리머 6인과 마술사 6인이 파트너를 이루어 라운드별 미션을 진행하는 방식은 매직쇼의 기존 방식을 채택하면서도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여성 스트리머 모집 공고에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렸으며 이중에서도 오연하 그릴래영 은유화 유은 홍딩굴 조연이 출연을 확정했다.

마술사들은 총 3라운드에 걸쳐 여성 스트리머의 서포트를 받게 된다.

지난 23일 첫 방송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해 3회차 파이널 미션 라운드는 상암동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다.

초대된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대한민국 No.1 마술사 최현우와의 대결이 펼쳐지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우승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누구나홀딱반한닭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시청자들과 보다 활발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이번 SOOP(숲) 오리지널 콘텐츠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라운드 미션마다 ‘후레쉬쌈닭’ 등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대표 치킨 메뉴와 브랜드 영상이 생중계로 노출될 예정이며,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분들께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맛있는 치킨 메뉴와 활기차고 남다른 브랜드 파워가 인식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치킨캐주얼펍’ 콘셉트의 쾌적한 홀 매장을 갖추고 치킨과 생맥주를 판매하는 치킨호프 프랜차이즈다.

한국적인 쌈 문화를 치킨과 결합한 메뉴 ‘쌈닭’ 등 차별화된 치킨 메뉴를 중심으로 생맥주, 하이볼 등 다양한 주류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치킨 창업과 맥주 창업이 결합한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다.

‘최현우의 매직 매치’의 자세한 방송 내용은 SOO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