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대세 배우 변우석이 톱 모델 비율을 자랑하는 새로운 화보를 선보였다.

4일 보그 코리아는 변우석과 남성 뷰티 브랜드 다슈(DASHU)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다슈는 왁스, 포마드, 컬크림 등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총망라하는 브랜드로 변우석은 최근 다슈와 광고모델 계약을 맺은 바 있다.

화보에서 변우석은 그간 본 적 없는 색다른 스타일의 세미 리프컷과 긴 웨이브, 가일 헤어를 비롯해, 내림 헤어와 가르마 헤어, 웻 헤어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짙은 블루와 블랙, 데님과 화이트 셔츠 등을 걸친 변우석은 헤어스타일링에 따라 확 달라지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촉촉하게 젖은 웻 헤어는 섹시한 느낌을, 수수한 내림 헤어는 댄디한 학생 느낌을, 가일 헤어는 드라마 속 톱스타 류선재 느낌을 자아냈다.

한편 변우석은 3일 방송된 tvN 월화극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JTBC ‘힘쎈 여자 강남순’ 김정식 PD와의 인연으로 성사된 특별 출연으로, tvN ‘선재 업고 튀어’ 종영 이후 4개월여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와 팬들을 즐겁게 했다.

변우석은 오는 28~29일 일본 도쿄에서 ‘2024 팬미팅 투어-서머 레터’를 이어간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