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청순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신세경이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최근 신세경의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미공개 사진을 공개했다.

미공개 사진 속 신세경은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단아하다. 긴 생머리와 깨끗하고 맑은 피부에서 청초한 매력이 돋보인다.

블랙 탑과 슬랙스를 매치한 새로운 사진은 고혹적이다. 이전 사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와 매혹적인 비주얼로 강한 흡입력을 보여준다. 특히 대체 불가한 청순함에 성숙미가 더해졌다.

프로필 촬영 현장에서도 신세경은 완벽 비주얼과 순간순간 바뀌는 매력으로 수많은 A 컷을 만들어냈다. 신세경 특유의 화사함과 긍정 에너지는 물론 매 순간 진심을 다하는 진중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앞서 공개됐던 프로필과 이번 미공개 사진은 지난 7월 더프레젠트컴퍼니에 둥지를 튼 신세경의 새로운 마음과 다짐을 담은 첫 행보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한편 신세경은 최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전 세계 팬들을 위한 포토 프레임을 기획, 적극적으로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고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 커뮤니티까지 오픈했다.

또한 신세경은 144만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일상의 소소한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