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무인카페머신 1위 선두 기업 동구전자가 카덱스(KADEX) 2024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계룡대에서 열린 이번 카덱스 2024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에는 K-방산을 대표하는 무기와 전투 용품, 체계 등이 선보여지는 것은 물론 장병 복지와 관련된 서비스들과 기업도 한데 모였다.

동구전자는 국제방위산업전시회에 군 장병 복지 서비스를 대표하는 ‘티타임A1’을 필두로 참가했다. 티타임A1은 다양한 로케이션에 간편하게 설치해 인력이 상주하지 않아도 24시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점, 최상의 스페셜 커피 맛과 최대 63종의 다채로운 프리미엄 음료 메뉴, 30초 이내의 빠른 커피 추출 속도로 부가 수익 창출은 물론 직원 복지를 위한 무인카페머신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국군장병들의 복지와 휴식을 위한 공간인 서울역 복합문화복지 공간과 용산역 TMO(국군장병 라운지)에 동구전자 티타임A1이 도입되면서 휴게시설에 무인카페머신을 갖춘 만큼 보다 많은 국군이 열차 이용 중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현역 장병과 사관학교 생도들이 TMO를 찾아 발권받고 대기하는 시간 동안 티타임을 하며 휴식 및 사교 시간을 보내며, 휴가 혹은 출장 중인 군인들이 스페셜 커피와 프리미엄 에이드와 티 메뉴 등 취향에 따른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러한 배경을 토대로 이번 카덱스 2024 국제방위산업전시회에 참가한 동구전자는 그간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을 통해 다양한 음료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장병들의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음을 알렸고, 행사 참가업체를 위한 ‘티타임커피 & 에이드’ 무료 쿠폰을 증정하기도 했다.

행사 동안 동구전자 부스에서는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을 체험하고 스페셜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고,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의 높은 효율성과 맛에 대한 만족도, 메뉴 선택의 다양성까지 두루 선보여 현장에서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은 최근 TV CF에서 전속모델 강주은 씨가 소개하는 것처럼 간편한 설치와 자유로운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도입이 가능하다. 카페 조성에 필요한 비용 절감 및 관리 비용 최소화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나 설치할 수 있어 관공서, 군부대, 경찰서 등 여러 공공기관에 비치하고 있으며 무인카페, 숍인숍, 사내 카페 등 이미 많은 곳에서 티타임A1을 도입하고 있다”며 “이제는 국가 미래 인재로 육성해야 할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국군장병들에게 최상의 커피와 음료 지원이 필요하다. 티타임A1이 휴게공간, 복지시설에 운영하기에 적합한 머신인 만큼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동구전자 티타임A1 브랜드는 최근 활발한 TV CF 방영과 더불어 본사의 적극적인 연구개발 및 다양한 본사 지원을 통해 최단 기간 최다 점포 수인 2000호점을 돌파했으며, 2023년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동구전자 측은 최상의 커피 맛을 위해 본사 R&D센터의 전문 인력이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에 최적화된 음료 맛과 품질 관리는 물론 최상의 원두를 연구 개발하고 신메뉴 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메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종류의 스페셜 커피 원두를 출시하기도 했으며, 전국 AS망과 3년간의 품질보증 연장 혜택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