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신입 채용 분야는 ▲솔루션 세일즈(B2B 영업) ▲파트너 세일즈(국내 파트너사 관리) ▲서비스 엔지니어(고객사·파트너사 IT 솔루션) 등 총 3개 직군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및 2·3년제 전문대 기졸업자와 졸업예정자다. 직무에 따라 IT 관련 전공자와 어학성적,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아울러 법무 직군 경력 사원도 채용한다. 조건은 기업법무 경력 3년 이상을 보유한 지원자만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27일까지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신입 채용의 경우 ‘서류전형-설문 면접-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법무 직군 경력 사원 지원자는 ‘서류전형-AI 역량 검사 및 필기전형-면접전형’ 등으로 이뤄진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한국후지필름BI는 전국 11개 사업장에서 600여 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이번 대규모 통합 채용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DX)을 적극 지원하는 인프라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는 “새로운 우수 인재들과 함께 고객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며, 고객행복경험(CHX)을 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인 파트너사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앞으로 신입사원들이 디지털 미래를 이끄는 DX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