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에서 연말을 맞이해 VIP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2024 패밀리데이(2024 Family)’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와인나라를 사랑해준 VIP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해 200여 명의 고객이 초청되어 특별한 연말 저녁을 함께했다. 패밀리데이 행사는 무드 서울 전 층에서 진행되었으며 고객들은 오후 4시부터 자유롭게 참여해 시음을 즐길 수 있었다. 메인 행사로는 무드 서울의 5코스 디너와 샴페인 팔머, 에라주리즈 카이, 프리마크 아비 등을 비롯한 30종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을 시음할 수 있었다.
저녁 7시 30분부터 2층에서 특별 재즈 공연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감동과 여유를 선사했다. 이어서 8시부터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열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올해 럭키드로우는 와인사랑 F&B 매장 이용권으로 1등 당첨자는 100만 원, 2등은 50만 원, 3등은 30만 원 상당의 이용권을 상품으로 받았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코라빈 시음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올해 ‘2024 패밀리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 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와인나라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다. 또 멤버십 혜택을 정비하여 등급별 많은 혜택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