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방송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첫걸음
[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방송메이크업 선두그룹 예랑프로덕션이 예랑뷰티아카데미를 출범하며, 오는 27일 오후 2시30분부터 예랑뷰티사옥에서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예랑프로덕션이새롭게 출범한 뷰티아카데미의 첫 공식 행사로, 방송뷰티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메이크업아티스트 인재 발굴과 양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방송뷰티 전문 예랑프로덕션은 이번 뷰티아카데미출범을 통해 뷰티 산업 전반에 걸쳐 차세대 전문가를 양성, 배출하고 이를 통해 뷰티산업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취업설명회는 이 같은 목표의 첫걸음으로, 뷰티 교육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소개하고, 참석자들에게 구체적인 취업 기회를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뷰티 산업을 이끌어 갈 차세대 메이크업아티스트 인재뿐 아니라 전문성을 확장하고자 하는 현직 메이크업아티스트에게도 문호가 열려 있다.
예랑프로덕션 관계자는 “예랑뷰티아카데미는 단순한 기술 교육을 넘어 창의적이고 글로벌한 감각을 갖춘 방송뷰티전문 메이크업아티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뷰티아카데미를 통해 뷰티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미래의 리더를 배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예랑그룹 이현주 대표 아티스트는 “뷰티는 단순한 기술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예술”이라면서 “예랑뷰티아카데미는 방송 분장 심층 노하우를 담아 뷰티 산업을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고, 뷰티 아티스트들이 열정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해 실력으로 평가받고 독자적인 색채로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