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 기자] 트랜드메카가 ‘2024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명품쇼핑몰)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만족감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는 등 소비자감동을 위한 경영은 물론,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트랜드메카는 세이코, 해밀턴, 태그호이어, 루미녹스 등 다양한 명품 시계쇼핑몰에서 페레가모, 보테가베네타, 톰브라운, 구찌 등 다양한 잡화, 의류 등의 브랜드를 추가로 취급하고 있는 온라인 명품 종합쇼핑몰이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전문화된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공식 A/S 센터를 운영하는 등 품질관리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관리체계(ISMS)를 인증 받고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획득으로 내실 경영에 보다 단계적으로 도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사몰의 고도화뿐 아니라 파슬코리아와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현재 파슬코리아가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인 알마니, 디젤, DKNY, 마이클코어스, 스카겐, 파슬 시계 및 주얼리 등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올해로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9년 연속 수상함으로써 많은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는 명품 쇼핑몰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과 마케팅을 더욱 확대해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가까운 서비스로 찾아뵐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wa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