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기독교 결혼정보업체 크리스천메이트가 2024년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크리스천메이트는 2016년 설립 이후 기독교인 전용 프리미엄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2022년 11월 기준으로 누적 회원 수 5만 명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크리스천메이트는 철저한 신원 인증 절차와 매니저들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기반으로 멤버십 서비스, 후불제 서비스로 불리는 차별화된 2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특히 믿음의 배우자를 찾는 크리스천 싱글들을 위한 오프라인 파티를 진행하여 200명이 넘는 지원자를 받기도 했으며, 유명 CCM가수의 축하공연과 함께 많은 커플들을 탄생시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크리스천메이트는 뚜렷한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 이어 2024 한국소비자선호도 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하며 기독교 결혼정보 서비스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크리스천메이트 임성진 대표는 “결혼에 대한 명확한 가치관을 가진 분일수록 신뢰할 수 있는 만남과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성경적 가치관을 기반으로, 회원분들이 믿음 안에서 진정한 평생의 반려자를 찾을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정책과 높은 서비스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