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토스뱅크·토스증권·토스플레이스 등…법인별 집중 채용 주간 운영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비바리퍼블리카의 토스가 2025 토스 커뮤니티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스 커뮤니티는 토스의 관계사 및 계열사 전체를 아우르는 명칭으로, ▲토스뱅크(3월24~30일) ▲토스플레이스(3월31일~4월6일) ▲토스(4월7~13일) ▲토스증권(4월14~20일)등 총 4개 법인 개발·제품·데이터·디자인·비즈니스 등 총 18개 직군에서 최대 세 자릿수 인재를 채용한다.
올해는 지원자들이 각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에게 적합한 포지션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채용 홈페이지에서는 리더십 포지션과 경력 5년 이하 포지션 등 특정 직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특별 채용관’을 운영, 재직자의 인터뷰 아티클을 통해 조직과 직무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또한 일부 직군에 대해서는 직무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네트워킹까지 가능한 오프라인 세션도 준비했다.
일주일씩 차례대로 진행되는 각 법인의 집중 채용 기간에는 최근 6개월 이내에 지원했다 탈락한 이력이 있는 포지션에도 다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직무 인터뷰 ▲문화 인터뷰 ▲레퍼런스 체크(신입 제외) 순으로 진행된다. 직군에 따라 과제 또는 코딩 테스트 전형을 추가로 실시한다.
토스 채용팀 관계자는 “토스 커뮤니티가 끊임없이 성장을 이어갈 수 있는 이유는 높은 인재 밀도에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대규모 채용을 통해 성장과 변화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