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 '썸띵 뉴(Something New)'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앨범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태연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이뤄진 의상을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느낌을 자아내면서 자연스러운 매력을 뿜어내는 모습. 몽환적인 느낌도 자아낸다.
2015년 첫 솔로 앨범 '아이(I)' 발표 이후 '레인(Rain)', '와이(Why)', '파인(Fine)',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 등 발매하는 곡마다 굵직한 히트사를 써 내려갔던 태연이 이번에도 '믿듣탱' 파워를 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다양한 장르를 변주해온 만큼 어떤 분위기의 곡을 들고 나올지도 주목되는 바다.
한편, 총 여섯 개의 트랙으로 이루어진 태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썸띵 뉴'는 오는 18일 발매된다. 타이틀곡 '썸띵 뉴'는 태연이 처음 선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어반 팝 곡으로 세련되고 고혹적인 음색이 돋보임은 물론, 전주부터 등장하는 묵직한 베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의 생생한 사운드가 마치 실제 라이브 연주를 듣고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노래다.
사진ㅣ태연 SNS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