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00527_164035255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서비스 1주년 스페셜 이벤트 대표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오는 28일부터 6월 17일까지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용자는 매일 접속만 해도 ▲밸류 패키지 ▲그믐달 비전서 ▲카마실브의 축복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등 15만원 상당의 펄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6월 3일까지 ‘직접 서비스 1주년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전투 및 기술, 생활 경험치 획득량 증가 효과와 함께 주말 접속 시 추가로 아이템 획득 확률 상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검은사막을 사랑해주시는 모험가님을 위해’ 도전과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30일 단 하루 동안 공헌도 경험치와 버프형 아이템 ‘530배 달콤한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앞서 펄어비스는 지난해 5월 30일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시작해 이용자 소통 운영으로 안정적인 국내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펄어비스는 직접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용자 간담회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AT HOME’을 진행해 글로벌 이용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직접 서비스 1주년 이벤트 및 ‘하이델 연회 AT HOM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