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황선정 웨딩컬렉션(황선정 디자이너)과 ㈜노리엔터테인먼트(신주연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중장년층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2021 황선정 컬렉션 리마인드 웨딩 패션쇼’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 패션쇼는 40세 이상의 모델들로 진행되며 비대면을 원칙으로 하는 영상 웨딩 패션쇼로 네이버TV, 유튜브(Youtube) 등 다양한 SNS를 통해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황선정 디자이너는 이번 패션쇼가 관중 없이 영상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보여지지만 다른 오프라인 패션쇼에 못지않은 높은 퀄리티로 진행될 것이라 전하며 참여할 모델분들은 이번 쇼의 타이틀에 맞게 에너지업 할 수 있는 리마인드와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또한, 대회를 기획하고 주관하는 ㈜노리엔터테인먼트 신주연 대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중장년층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대면과 접촉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번 웨딩 패션쇼를 기점으로 온라인으로 상호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로 준비하는 패션쇼를 통해 비대면 소통의 창구를 확대하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1 황선정 컬렉션 리마인드 웨딩 패션쇼'는 현재 패러곤퀸즈 인터내셔날 홈페이지에서 접수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행사는 2021년 1월15일 열린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