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1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강철부대’ 제 707특수임무단 박수민이 프로그램에 하차하다고 밝혔다.

13일 채널A·SKY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출연자 박수민 씨는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더 이상 강철부대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강철부대 측은 “이후 촬영은 다른 707 출신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한다”면서 “제작진은 박수민 씨 출연 분량을 편집했으며 이후 촬영은 다른 707 출신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한다”고 했다.

앞서 박수민은 방송 초 특전사 선배인 박준우에게 “춤 한번 춰봐라”라고 말해 일부 시청자들에게 비판받은 바 있다. 또 오종혁에게 “해병대는 정말 추위를 안 타냐”고 도발하기도 했으며 자신보다 낮은 기수에 “인사를 왜 안 하냐”고 지적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원성을 샀다.

한편 SKY와 채널A가 공동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아래는 강철부대 제작진 입장문 전문

다음은 ‘강철부대’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강철부대> 제작진입니다.

출연자 박수민씨는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더이상 강철부대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제작진은 박수민씨 출연 분량을 편집했으며, 이후 촬영은 다른 707 출신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합니다.

<강철부대> 제작진은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께 대한민국 특수부대원들이 겨루는 최고의 승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채널A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