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SKY, 채널 A ‘강철부대’ 제707특수임무단 소속 박수민이 개인 사유로 하차한다.
13일 ‘강철부대’ 제작진 측은 “출연자 박수민은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더이상 ‘강철부대’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며 “박수민의 출연 분량을 편집했으며, 이후 촬영은 다른 707 출신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박중사’를 운영 중인 박수민은 ‘강철부대’ 방송 초반 거친 언행으로 논란됐다. 다른 부대원인 박준우(박군)에게 선 넘은 장난을 치면서 각 부대원들간 경쟁심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purin@sportsseoul.com
◇다음은 ‘강철부대’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강철부대’ 제작진입니다.
출연자 박수민씨는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더이상 강철부대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제작진은 박수민씨 출연 분량을 편집했으며, 이후 촬영은 다른 707 출신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합니다.
‘강철부대’ 제작진은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께 대한민국 특수부대원들이 겨루는 최고의 승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사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