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는 아기 화장품 퓨토와 함께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여름을 부탁해’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뜨와 풍기인견 ‘레인보우 침구 시리즈’와 여름 필수품인 ‘퓨토시크릿 워셔블 선크림’을 색다른 방법으로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퓨토시크릿 선크림과 에뜨와 인견 레인보우 침구를 AR필터를 통해 가상으로 재미있게 체험해보며 아기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에뜨와 인스타그램 채널의 AR 필터 탭(스마일 버튼)에서 여름을 부탁해 필터를 클릭하면 에뜨와 풍기인견 레인보우 침구 스티커와 선크림 제형 스티커가 자동으로 적용되며, 아기와 함께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한 후 에뜨와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들 중 베스트 포토에 선정되면 에뜨와 레인보우 침구류 3종, 휴대용젖병소독기, 퓨토시크릿 워셔블 선크림을 증정하고 선착순 50명에게는 CU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뜨와 마케팅 담당자는 “밀레니얼 부모들에게 친숙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에뜨와와 퓨토 제품을 쉽고 재밌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