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e 송가인 보도자료 이미지 (1)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아이.엘.이 모델 송가인. 제공|아이.엘.이

[스포츠서울 양미정기자]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아이.엘.이)가 전 연령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여신 송가인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iLe는 ‘I LOVE THE EARTH’ 의 약자로 친환경 자연주의를 생각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번 쓰고버리는 일회용 제품이 아닌 최대 40회까지 재사용이 가능한 4중 보호막의 쿼드 마스크로 기능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건강한 마스크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는 기존 단색의 쿼드 마스크를 비롯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신제품 마스크와 미세 전기를 사용하여 3분안에 세균을 박멸할 수 있는 INST 제품을 착용 했으며 송가인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iLe는 지속적으로 자연과 환경에 경각심을 주고 재활용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자는 브랜드 철학으로 분리수거가 가능한 종이로 된 내포장지와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고 외포장재에 인쇄를 하지 않고 비닐류로 분리수거가 가능하도록 포장을 변경 할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은 첫 단독 콘서트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로 더욱 큰 인기를 얻었다. 트로트 가수로써 다시 한 번 인기를 입증한 그녀는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iLe 관계자는 “전 연령대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송가인과 iLe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