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신인 보이그룹 T1419의 레오가 ‘뮤직 엑세스(Music Access)’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레오는 지난 25일 오후 2시 방송된 아리랑 라디오 ‘뮤직 엑세스’의 인기 코너 ‘팝 앤 고잉(Pop&Going)’에 고정 게스트로 합류해 화려한 입담으로 합격점을 받았다.
이날 레오는 유창한 영어 실력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청취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레오는 DJ 렉스, 게스트 알렉사와 함께 다양한 미션과 게임을 진행하며 환상의 케미를 뽐냈다. 레오는 첫 라디오 방송답지 않은 매끄러운 진행으로 고정 게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방송 직후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레오의 영상 클립 등이 폭발적으로 생성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레오가 속한 그룹 T1419는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 앨범 ‘BEFORE SUNRISE Part. 2(비포 선라이즈 파트 2)’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EXIT(엑시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000만뷰를 돌파하며 T1419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T1419는 최근 ‘EXIT’ 활동을 마무리하고 차기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레오가 출연하는 라디오 ‘뮤직 엑세스-팝 앤 고잉’은 매주 화요일 2시 아리랑 라디오 채널에서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