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광군청사 전경
영광군청사 전경

[영광=스포츠서울 조광태 기자] 전남 영광군은 여름방학을 맞아 군정을 간접체험하고 사회경험을 쌓으면서 영광에 대한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2021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기간은 오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군청 별관 1층 영광군 일자리지원센터(구 영광읍사무소)에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대상자는 공고일 현재 영광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방송통신대, 사이버대, 학점은행제 등의 학생과 영광군에서 실시한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에 한번이라도 참여한 사람(중도 포기자 포함)은 제외된다.

모집인원은 60명으로 그중 30명(50%)은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한부모가정, 국가유공자 및 자녀, 다자녀(3자녀 이상) 가정 자녀를 우선 선발하고, 일반 선발 대상자 30명(50%)은 공개추첨을 통해 최종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발 결과는 7월 7일 영광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선발된 대학생들은 7월 12일부터 8월 6일까지 4주간 군청 실과소, 직속기관 및 읍·면 등에서 행정업무 지원 인력으로 활동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 5일 근무하며, 보수는 최저임금 8,720원을 적용하여 중식비 포함 1일 5만2,320원 지급된다.

세부사항은 영광군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청 인구일자리정책실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