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아스트로(ASTRO)가 이번에는 우주 세계로 간다.
지난 26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신곡 ‘ALIVE (얼라이브)’ CONCEPT FILM : Into The Void(콘셉트 필름 : 인투 더 보이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유니버스 속 우주 공군 사관생도로 분한 아스트로가 우주선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광활한 우주 공간 안에서 아스트로 멤버들이 긴박하게 제복을 갈아입고 어딘가로 달려가는 모습이 비춰지며 긴장감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아스트로가 일촉즉발 상황 속에서 의문의 거대한 섬광과 맞닥뜨리며 영상의 몰입도를 더했다. 마치 초대형 SF 블록버스터를 보는 듯한 웅장한 스케일의 영상미를 선보여 향후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아스트로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SPACE FORCE A : SECRET GOLDEN BOWL (스페이스 포스 A : 시크릿 골든 보울)’에서 우주공군사관학교의 사고뭉치 생도 A6 캐릭터로 맹활약을 펼친 바 있다. 아스트로는 음악과 예능을 넘나드는 탄탄한 유니버스 세계관을 중심으로 신곡 ‘ALIVE’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청량 소년미를 벗고 한층 더 짙은 카리스마를 장착한 아스트로는 남다른 스케일과 스토리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유니버스 뮤직과의 최강 시너지를 예고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 갈 예정이다.
한편, 신곡 ‘ALIVE (얼라이브)’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엔씨소프트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