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배구선수 김희진 화보. 제공|AGE 20’s

[스포츠서울 | 양미정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AGE 20’s는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를 ‘AGE 20’s 톤업 베이스 라인’ 뮤즈로 선정해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잘생쁨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함께 했다.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는 최근 도쿄올림픽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선보여 ‘잘생쁨’(잘생기고 예쁨)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정도로 전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 스타이다.

이번 화보 촬영에 함께한 AGE 20’s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는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리얼 에센스’ 72%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은 물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핑크 베이스를 더해 김희진 선수의 밝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했다.

AGE 20’s 관계자는 “평소에도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의 이미지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가치관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선정했다”며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AGE 20’s’와 대한민국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가 만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