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사진2]hy
hy 아이돌 HY-FIVE. 제공| hy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hy는 사이버 아이돌 ‘하이-파이브(HY-FIVE)’가 따뜻한 크리스마스 캐롤로 컴백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파이브는 유통전문기업 hy가 기획한 사이버 아이돌이다. ‘부캐릭터 세계관’을 적용해 대표 제품을 의인화한 캐릭터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You’re my love)은 데뷔곡 ‘슈퍼히어로’에 이은 두 번째 싱글 앨범이다.

이번 곡의 핵심 메시지는 ‘사랑’이다. 따뜻한 멜로디에 사랑과 행복이 느껴지는 가사로 녹여냈다. 완성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라붐’, ‘몬스타 엑스’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VO3E’가 프로듀싱 전반을 맡았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하이파이브의 탄생부터 데뷔과정을 애니메이션 뮤비로 제작했다. 신규 뮤비는 프레시 매니저의 코코 속에서 태어난 멤버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특히 쿠키 영상에서는 내년 선보일 새로운 캐릭터가 깜짝 등장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하이파이브는 2집 발매를 기념하며 크리스마스 전용 굿즈도 제작한다. 굿즈는 카드지갑, 마이크 총 2가지다. 1집 홍보 때 사용했던 폐현수막을 활용해 업사이클링 카드지갑으로 재탄생 시켰다. 노래방 기기 업체 금영과의 협업으로 야쿠르트 커스텀 마이크도 선보인다. 모든 이벤트는 하이파이브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야인마TV’에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박문순 hy 디자인팀장은 “‘하이파이브’는 hy 유니버스 세계관의 첫 시작으로 ‘프레딧 플래닛’이라는 세계관으로 넓혀갈 예정”이라며 “새 멤버 선발을 위한 오디션과 오프라인 콘서트 등 신선한 경험과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