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전 세계 모아(MOA)를 위한 첫 캐럴송을 발매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2일 오후 3시 공식 트위터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MOA에게 선물하는 첫 번째 캐럴 ‘Sweet Dreams’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크리스마스카드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에는 트리와 오너먼트 등을 배경으로 한 다섯 멤버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어 오후 6시 유튜브와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 사운드 클라우드 등 공식 SNS에 ‘Sweet Dreams’(스위트 드림즈) 음원을 공개했다.
‘Sweet Dreams’는 빈티지한 톤의 피아노 사운드가 돋보이는 어반 R&B 장르의 캐럴로, 코로나19 팬데믹 등 여러 어려움이 있더라도 크리스마스 날만은 포근한 꿈을 꾸기를, 앞으로는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라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마음을 담은 선물 같은 곡이다. 다섯 멤버의 감미로운 보이스, 하모니가 돋보이는 아카펠라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올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특히, ‘Sweet Dreams’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멜로디 작업에 연준과 휴닝카이가 참여했고, 작사에 수빈, 태현, 휴닝카이가 참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모아 분들을 직접 만날 기회가 적어 미안하고 아쉬웠다. 모아 분들이 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작업했다. ‘Sweet Dreams’를 듣고 많은 분들이 힐링하시면 좋겠다”라는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5일 개최되는 ‘2021 SBS 가요대전’에 출연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빅히트뮤직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