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가수 자이언티(Zion.T)가 따뜻한 연말을 선물한다. ‘선물을 고르며’를 발매하며 올겨울 감서을 책임진다.
자이언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선물을 고르며(A Gift!)’를 발매한다. ‘선물을 고르며’는 소프트 팝을 기반으로 재즈, 소울의 터치가 가미된 따뜻한 사운드를 담고 있지만, 가사에서는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은 애잔함이 느껴지는 곡이다.
누군가에는 사랑과 온기의 기억을, 또 다른 이에게는 쓸쓸한 마음을 달래 줄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는 자이언티의 이번 신곡은 올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이며 새로운 겨울 대표 시즌 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자이언티는 이번 신곡으로 오랜 기간 다수의 곡을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피제이(PEEJAY)와 박준우, 윤석철 등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자이언티 역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음악에 진정성을 더했다.
자이언티는 지난 3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10’를 통해 발매한 소코도모의 ‘회전목마 (Feat. Zion.T, 원슈타인) (Prod. Slom)’로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회전목마’는 발매된 지 한 달이 넘은 현재까지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감각적인 가사와 특유의 감성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깊은 울림을 선사한 자이언티가 이번 신곡으로는 어떤 공감과 위로를 전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연말 음원 강자’ 수식어를 입증할 자이언티의 새 싱글 ‘선물을 고르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aspire@sportsseoul.com
[사진 제공 = 더블랙레이블]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