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안전을 부탁해! SPEED ON!”
중대 시민재해 예방을 위해 고객이 참여하는 안전제안 공모전이 열린다. 경륜경정 사업과 영업장 시설물을 이용하는 고객을 통해 안전 취약요소를 개선하고 유해·위험 요인을 사전에 예방해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안전한 영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오는 18일부터 3월 10일까지 경륜경정 스피드온 가입고객과 영업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중대시민재해 예방 안전제안 공모’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안전을 부탁해! SPEED ON!’이란 명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안전문화 조성 ▲재해예방 안전시설 개선 ▲코로나19 확산방지 등 3개의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공모 참여는 스피드온 또는 경륜경정 홈페이지를 통해 제안내용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기한까지 제출된 제안은 적합성, 필요성, 효율성, 창의성 등을 고려해 최종 30건을 선정해 스피드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우수 10건 5만원, 장려 20건 3만원)를 지급한다. 또한 공모 참여자 중 무작위로 추첨한 200명에게도 마일리지(5000원)를 부여한다.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륜경정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올해 ‘중대시민재해 Zero(제로) 중대산업재해 Zero’를 목표로 사업장 안전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안전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