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KDH2635
코리아전자결제시스템의 박형석 화장이 프로골퍼 장하나와 후원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글·사진 | 이주상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인기가수와 프로골퍼가 한자리에 모였다. 전자금융 결제대행 사업의 선도기업 코리아결제시스템이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유명 프로골퍼 장하나와 후원협약식을 맺는 등 인수창립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총3부로 진행됐다. 1부는 창립기념식으로 대북레이져쇼를 시작으로 사회각계 유명인사들의 축하인사와 박형석 회장의 기념사로 진행됐다.

박형석 회장은 이날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손쉽게’라는 창립 이념을 공개하고 기업이 성장함에따른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며 동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그 약속의 의미를 담아 오늘 2부 자선음악회와 3부 장하나 프로 골프선수 후원협약식 및 사회봉사단체들과의 자매결연 협약을 진행했다.

2부 자선음악회는 코리아결제시스템과 사회소외계층들과의 “동행”이라는 주제로 공연 내내 감동을 주어 참석한 모두에게 뜨거운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_KDH2604
홍경민을 비롯해 윙크, 김혜연, 박완규 등 유명가수들이 축하공연을 벌이고 있다.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이날 공연은 개그우먼 조혜련의 사회로 2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행사 취지에 공감한 윙크, 박서진, 홍경민, 안성준, 솔지, 박완규, 김혜연, 버스터즈 등 유명가수와 그룹 멤버들은 열띤 공연을 벌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감동을 준 무대로는 발달 장애인 보컬그룹 파란북극성과 참가한 가수들의 마지막 합동 무대로 전원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3부는 코리아결제시스템과 KLPGA 장하나 프로의 공식후원사 협약식으로 시작으로 연예인축구단 아티스타(단장 래준), (사)꿈꾸는마을, 생명을주는나무보육원 ,원불교 봉사단체 원봉공회, SBO여자연예인 야구단, 공동체라디오 관악FM, 인천광역시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사)한국소아당뇨인협회 관계자와의 자매결연 및 감사패증정으로 꾸며졌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