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보라미유가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신곡을 발표한다.
보라미유가 가창한 ‘대동가(大同歌)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널 좋아해’가 28일 오후 6시 벅스 등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널 좋아해’는 사랑에 대한 설렘을 귀엽게 풀어낸 곡이다. 여러 가지 감정을 청량한 계절에 비유해 시원하고 산뜻한 이미지로 표현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규현, XIA(준수), 김재환 등의 가창곡에 참여한 인기 작곡가 이기환과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해 탄탄한 음악성을 인정받은 은림이 작사?작곡하여 풋풋한 감성이 가득한 음악을 완성했다.
‘널 좋아해’는 NHN벅스와 와이키키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대동가(大同歌) 프로젝트’의 첫 음원이다. ‘대동가(大同歌) 프로젝트’는 대동제를 대표하는 노래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길 희망하며 기획된 프로젝트로, 첫 주자로 대학 축제 시즌에 단골 손님으로 등장하는 보라미유를 발탁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2022년 가을 대동제 시즌을 맞아 10여 곳의 대학 축제 및 지역 축제 축하무대가 예정되어 있는 보라미유는 전국의 축제 무대에서 ‘널 좋아해’를 부르며 가을 저녁을 맑은 보이스로 수놓을 전망이다.
보라미유는 2018년 싱글 앨범 ‘널 싫어하고 싶어’로 데뷔한 가수이자 48만여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다. 이후 각종 프로젝트 앨범과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KBS2 ‘도도솔솔라라솔’ 등의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리메이크곡 ‘통화연결음’이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벨소리 및 컬러링 부문 8월 월간 차트에서 모두 1위에 오르며 대중적인 인기를 확인했다.
보라미유가 부른 ‘널 좋아해’ 음원은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NHN벅스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