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출처| 공효진 소셜미디어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최근 결혼한 배우 공효진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공효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말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공효진과 케빈오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길게 늘어뜨린 색색의 꽃과 조그마한 알전구로 꾸며진 결혼식장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객들이 앉은 식탁에도 자리한 꽃들은 마치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동화 속 같다”, “아름답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공효진
배우 공효진(오른쪽)과 가수 케빈오가 12일 결혼한다. 스포츠서울DB

결혼식을 올린 날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두 사람이 뉴욕 현지시간 기준 11일 오후 양가 친지들의 축하 속에 인생의 소중한 첫 발을 내디뎠다”며 “두 사람의 앞 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효진 또한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남편 케빈오와 반지, 시계를 나눠 낀 사진을 올리며 행복감을 전했다.

한편 케빈오의 소속사 티캐스이엔티는 13일 “케빈오가 오는 11월 중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케빈오 또한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케빈오는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을 통해 이름을 알린 뒤 2019년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음악적 역량과 리더쉽을 발휘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nams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