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경기도체육회는 16일 화성시 푸르미르 호텔에서 제45차 이사회를 열고 2건의 보고사항과 4건의 상정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41명의 이사 중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이사회에서는 전차회의록 보고 등 2건의 보고사항을 원안대로 접수했다.
이어 경기도체육회 규정 개정(안)과 2022년도 신규 임원(부회장 및 이사) 보선(안), 2022년도 제2차 추가경정 세입?세출 예산(안), 제36대 경기도체육회장 선거운영위원회 위원 위촉(안) 등 4개 상정 안건도 원안대로 의결했다.
도체육회는 이번 의결을 통해 김현수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을 부회장으로, 백경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을 신임 이사로 보선했다.
또 오는 12월 15일 치러질 제36대 경기도체육회장 선거와 관련된 사무를 책임지게 될 선거운영위원회 위촉도 완료했다.
선거운영위 위촉은 공정성 확보를 위해 지난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 추천 공모 절차를 진행했으며, 서류 접수된 총 19명(내부위원 8명 지원,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4명,도교육청 및 도내 대학 4명, 사단법인 선우회 3명 추천)을 대상으로 이사회의 표결을 진행해 9명(내부위원 2명, 외부위원 7명)의 위원을 최종 위촉했다.
위원의 임기는 도체육회 회장선거관리규정에 의거 내년 2월13일(선거일 이후 60일까지)까지다.
신정희 회장 직무대행은 “민선 2기 체육회장 선거가 한 달여 남았음을 실감한다.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임원들과 사무처 직원께서는 공정한 선거가 진행될 수 있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주문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