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미래에셋증권이 ‘미국주식 Buy3, Get3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액주문(소수점거래) 방식으로 미국주식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미국주식을 지급하고, 해당 고객이 이벤트 종료 1개월 후 시점까지 3만원 이상 순매수 조건을 유지하면 2만5000원 상당의 미국주식을 추가로 지급한다.
미래에셋증권의 소수점 거래 서비스는 기존 지연으로 거래되던 소수점거래를 실시간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거래시간도 미국 정규시간 개장 2시간 30분 전인 (한국시간기준) 저녁 9시부터 거래할 수 있게 만들어 고객들의 접근성도 크게 개선했다. 미래에셋증권의 미국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는 기존고객이라면 별도의 계좌개설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MTS(M-STOCK)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및 MT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소수점 투자는 기존 1주 단위로만 거래가 가능했던 주식투자를 내가 원하는 금액단위로 투자할 수 있게 만든 투자 패러다임의 전환을 의미한다”며 “주식투자도 펀드처럼 적립식투자로 활용이 가능해 투자자들이 주식시장 변동성에 대응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hhong0820@sportsseoul.com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