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켄싱턴리조트 충주가 어린이날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하는 ‘개린이날(개+어린이날) 이벤트’를 연다.

오는 5월 4~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반려견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먼저 다음달 4~6일까지 반려견과 함께 로비, 펫파크, 산책로 등 리조트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보는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품은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룸 숙박권(1박)을 비롯해 음료 이용권, 펫 용품 이용권 등이 준비됐다.

다음달 5~6일에는 반려견과 야외 펫파크에서 함께 즐기는 ‘멍량 운동회’를 진행한다. 기다리기, 간식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오후 5시부터 40분 동안 진행된다. 단 선착순 10팀만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이벤트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을 위해 직접 보양식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펫 푸드 클래스’를 유료로 진행한다. 클래스는 펫카페에서 40분동안 진행된다.

‘SNS 포토 이벤트’도 준비했다. 리조트에서 즐겁게 노는 반려견 사진을 본인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후 프론트데스크 직원에게 보여주면 펫 전용 아이스크림(1개)을 준다. 아울러 최고의 반려견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는 ‘프라이빗 펫룸’ 주중 숙박권(1박)을 증정한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