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경기 침체로 인해 외식업소들 간 경쟁이 갈수록 심화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서도 대구광역시 북구 칠곡 태전동 대구보건대 인근 대학로 음식거리에 위치한 ‘권반장 구이앤샤브샤브’는 식도락가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권반장 구이앤샤브샤브’는 뛰어난 맛과 합리적 가격, 푸짐한 양, 친절한 서비스를 승부수로 띄우고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겹겹이 삼겹과 국내산 1등급 명품한돈 생삽겹살, 옛날냉삼, 막창, 돈두롤뒷고기, 야채산더미오리 양념산더미오리, 황제소갈비살, 샤브샤브(고기+야채+사리), 야채곰장어, 닭발, 우삼겹된장찌개, 삼겹김치찌개, 양푼이비빔밥, 셀프 볶음밥, 냄비우동·라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무한 리필 셀프바에는 정성스럽게 조리한 각종 밑반찬과 쌈채소, 김치, 맛탕, 감자샐러드, 소스 등이 준비돼 있어 손님들이 필요한 만큼 덜어 먹을 수 있고 냉국수와 비빔국수를 별미로 즐길 수 있다.
‘권반장 구이앤샤브샤브’에서는 저품질 고기로 고수익을 창출하는 일부 외식업소들의 영업 공식을 따르지 않는다.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 입안에서 살살 녹는 고품질 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제공하면서 현대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충족한다.
1인분 가격으로 맛있는 고기를 3인분 양만큼 먹을 수 있는 인생 맛집으로 소문이 나면서 공휴일과 주말이면 문전성시를 이룰 정도로 대구시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재방문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단골손님들의 바이럴마케팅 덕분에 타지에서 찾아오는 손님도 점차 많아지고 있다.
2023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이노베이션 리더 대상에 선정된 류현아 대표는 군부대에서 영양 조리를 담당했던 군무원 출신으로 남동생인 류덕환 공동대표와 함께 외식사업에 도전해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남다른 솜씨로 음식의 질을 높이고 주방과 매장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그는 “권반장 구이앤샤브샤브는 ‘고기는 역시 권반장’이라는 등식이 완벽하게 성립된 곳”이라고 자신감을 보이면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