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부부관계시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한다”, “애무 등의 전희가 부족하다고 느낀다”, “혼자 해결할 때가 있다.”

부부관계에 대한 솔직한 토크로 화제를 모은 MBN ‘쉬는 부부’ 3회가 글로벌 OTT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TOP10 시리즈’에서 6위를 차지(7월 7일 기준)하며 3주 연속 TOP10에 안착했다.

‘쉬는 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부부들에게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결혼 1년 차 신혼부부부터 20대 부부, 결혼 10년 차 부부, 국제 부부 등 각양각색의 부부들이 출연해 진솔한 태도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전해져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켰다.

화제를 모은 3회 방송 뒤 각종 커뮤니티에는 “쉬는부부 워크숍 저도 가고 싶어요” “부부관계 검진표 다운 가능한 곳 있을까요?” “나 오늘 쉬는 남편과 이야기 좀 해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이 제시되며 어른들의 예능다운 저력을 발휘했다.

10일 방송분에서는 전주 방송에서 긴장감을 높인 부부검진표가 모든이들에게 전달돼 출연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부부 성생활에 대한 불만을 솔직하게 답한 ‘쉬는부부’들은 “이게 이렇게 큰 나비효과로 돌아올 줄 몰랐다”고 당황하더니, 결국 대낮부터 맥주캔을 따 원샷을 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그런가하면 관계 회복을 위한 각종 솔루션을 행하던 중 감정을 주체하지 못한 채 눈물을 흘리는 부부도 등장해 MC 한채아와 김새롬의 눈물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시청자분들께서 ‘예상보다도 훨씬 솔직하고 과감하다’ ‘나와 내 주변 이야기 같아서 너무 공감간다’ 등의 반응으로 화답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작진도 힘이 난다”며 “1차에 이은 2차 워크숍은 물론 더욱 센 솔루션들이 온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쉬는 부부’는 10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