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보이스캐디가 휴대용 론치모니터 SC4에 골프 시뮬레이터 소프트웨어 ‘E6 Connect’ 서비스를 본격 지원한다.

지난 19일부터 시작한 ‘E6 코넥트’는 미국 최대 골프 시뮬레이터 소프트웨어 기업 트루골프가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해외 유명코스들을 가장 유사하게 구현했다. 이용자들이 실내에서 실제 골프 경기를 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첨단 시스템이다. 이에 SC4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E6 코넥트와 연동을 통해 스윙 연습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재미가 동반하는 생생한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보이스캐디 SC4에서 E6 코넥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SC4 신규 구매자는 패키지 내에 삽입된 E6 코넥트 카드의 이용 코드를 통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 이미 SC4를 보유 중인 기존 구매 고객들은 전용 앱인 마이 스윙캐디를 업데이트 한 후, 보이스캐디가 제공하는 별도의 E6 코넥트 이용 신청서를 작성하면 메일과 SMS로 서비스 이용 코드를 받을 수 있다. E6 코넥트 서비스는 SC4 구매고객 누구나 1년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iOS 기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올해 출시한 SC4는 간편한 휴대성과 사용성으로 4차 물량까지 완판 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별도의 전용 앱 연결 없이도 볼 뒤 1.5m에 간단하게 제품을 거치하면 자신의 8가지 샷데이터(비거리, 볼스피드 등)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극대화 된 사용성이 인기의 큰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지난 10년간 누적 판매량 20만대 이상을 기록하며 휴대용 론치모니터 부문 판매율 1위를 자랑하고 있으며 지난 4월 SC4를 미국에서 선 출시 한 이후 사전예약 물량을 모두 완판 시키며 다시 한 번 그 위력을 입증했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SC4는 보이스캐디가 가진 10년이 넘는 풍부한 샷 데이터와 집약된 기술력, 노하우를 모두 담아낸 제품”이라며 “이번 SC4-E6 Connect 서비스 지원으로 샷 분석뿐만 아니라 스윙 연습 시 고객들이 더 유익한 재미요소들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