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GS샵이 TS샴푸 특집 방송에서 임영웅 신상 굿즈를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GS샵은 오는 19일 저녁 8시 45분부터 2시간 동안 ‘TS샴푸’ 특집 방송을 실시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2023 임영웅 굿즈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는 신규 굿즈로 ‘랜티큘러 포토카드’, ‘미니 브로마이드’ 2종을 임영웅 친필 사인이 인쇄된 스카이블루 색상 봉투에 담아 증정한다.

GS샵은 이번 특집을 앞두고 주문 및 문의 담당 상담사를 평일 같은 시간대 대비 30% 추가 투입하고, 고객이 방송에 메시지로 참여하는 ‘라이브톡’ 서버를 점검하는 등 원활한 방송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GS샵은 임영웅 팬덤이 ‘TS샴푸’ 신규 고객도 늘린 것으로 분석된다며, 임영웅 씨가 ‘TS샴푸’ 모델이 된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1년 동안 GS샵에서 TS샴푸를 처음 구매한 고객이 약 4만 명에 달한다고 알렸다. 이는 같은 기간 전체 구매 고객의 20%에 해당되는 수치다.

한승훈 GS샵 뷰티팀 MD는 “올해 특집 물량은 작년 판매량의 70% 수준인 2만 세트로 수량 부족이 염려돼 방송에서만 판매할 예정이다”라며 “지난해 특집은 상품 판매 방송을 넘어 임영웅 씨를 향한 팬심을 나누는 자리에 가까웠던 만큼 올해도 많은 분들께서 본방사수로 즐겨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