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 가수 임영웅 신상 굿즈를 증정하는 TS샴푸 판매 방송을 TV, 모바일을 통해 동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와 11번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60분간 라이브 방송을, 11시 40분부터는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135분간 TS샴푸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베스트 셀러 상품인 ‘저스트TS샴푸’(500g, 4개), 신상품 ‘TS블루샴푸(500ml, 3개)를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2023 임영웅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임영웅 친필 사인이 인쇄된 ‘브로마이드’와 ‘렌티큘러 포토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해 9월 임영웅 굿즈를 증정한 TS샴푸 판매 방송은 평소 대비 2배 이상인 3000 세트를 넘어선 주문건수를 기록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또 롯데홈쇼핑은 이번 TV, 모바일 동시 판매를 앞두고 역대 최대 판매 물량을 확보해 놓은 상태라고 알렸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상품 뿐만 아니라 가수 임영웅 신상 굿즈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돼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구매 기회를 드리고자 TV, 모바일에서 동시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판매채널을 다양화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상품 구매를 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