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퐁당퐁당문화센터 주민 역량강화에 큰 도움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와 다양한 공연, 퐁당퐁당문화센터 종강식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홍천군(군수 신영재)은 10월 27일 홍천읍 신장대리에 위치한 퐁당퐁당 문화센터에서 제2회 종강식 발표회 및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종강식은 퐁당퐁당 문화센터 종강을 앞두고 그간의 성과 발표와 강사, 수강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사) 퐁당퐁당 주최로 마련됐다.

종강식에서는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와 함께 수강생들로 구성된 16개 팀의 다양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지역주민 여러분들의 성원을 받아 퐁당퐁당 문화센터가 지금처럼 활발히 운영되고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제2회 종강식 발표회 및 전시회를 맞이하여, 퐁당퐁당 문화센터가 지역 문화 복지 증진과 주민 역량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친숙한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올해 2주년 차로, 사단법인 퐁당퐁당에서 위탁관리를 하고 있는 퐁당퐁당 문화센터는 홍천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홍천읍 중심지의 문화복지 증진 및 주민 역량강화를 위해 조성되었으며, 2022년 1월 개관했다.

현재, 댄스, 기타, 난타 등 21개의 문화프로그램이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활발히 운영 중에 있으며, 동아리 활동 지원을 위한 동아리실 무료대관도 진행하고 있다.

acdcok@hanmail.net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