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은 2022년 브랜드 론칭 이후 빠르게 성장해 현재 257호점을 돌파한 ‘김피탕’(김치 피자 탕수육) 전문 브랜드로, 모든 지점에서 동일한 음식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의 주력 메뉴인 ‘김피탕’은 HACCP 인증 김치, 자연산 치즈, 1등급 이상의 국내산 등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김치, 소스, 고기,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중독성 있는 맛을 선사해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김피탕 이외에도 찹쌀탕수육, 크리스피탕수육, 깐풍육 등의 다양한 메뉴는 물론,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관계자는 “전국 점주들과 본사가 소통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한 결과, 2년 연속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업계 1위다운 면모를 지키면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은 ‘2023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프랜차이즈(탕수육)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더 나아가 기업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제정됐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