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영웅시대withHero 강원 측은 임영웅의 두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축하하고 기념하는 마음으로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최기원) 2023 산타원정대 ‘따뜻한 겨울나기’에 난방비 450만원을 기부했다.

지난 8월 8일에는 임영웅의 데뷔 7주년을 맞아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 건강한 여름나기에 7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폭염과 혹한으로 어려움이 있는 아이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 최기원 본부장은 “연말 추위에 떠는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난방비를 후원해 준 영웅시대withHero 강원에 감사드린다” 며 “선한 영향력을 위한 팬덤 기부가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그 어느 때 보다 추운 이번 겨울이지만 인성과 마음이 참 따뜻한 가수 임영웅을 닮아 나누고 베풀며 가슴 따뜻한 팬덤이 되고자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언제나 노력하고, 소소하게라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에서 인기상, AAA 핫트렌드상, 베스트초이스상, 페블러스상을 비롯해 대상 격인 올해의 팬덤상을 수상하며 5관왕을 차지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