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0일(화)까지 접수, 1개 사업 당 7백만 원 한도로 사업비 지원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강릉시는 여성친화도시 조성, 지역 돌봄 강화, 여성의 일자리 창출 및 사회참여 확대 등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 발전을 위한 사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하여 ‘2024년 강릉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올해 지원 규모는 총사업비 3천만 원이며, 사업비의 10% 이상 자부담이 가능한 단체당 1개 사업을 신청할 수 있고 1개 사업 당 7백만 원 한도로 사업비가 지원된다.
시는 지역 여성에게 적합한 일자리 창출 사업, 여성・가족 친화 기업문화 조성 사업, 돌봄 강화 사업, 장애 여성 등 취약・위기 가족 지원사업, 가족관계 개선 및 증진 사업, 여성의 복지 및 권익증진 사업, 저출산 대응 및 출산장려 촉진 사업 등에 양성평등기금 예산을 지원하고자 한다.
신청 대상자는 공고일 현재 강릉시에 소재하는 비영리 법인, 비영리 민간단체, 여성단체로, 강릉시 홈페이지(www.gn.go.kr)의 공고 내용을 확인 후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오는 2월 20일(화)까지 인구가족과(☎033-640-5278)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강릉시 관계자는 “여성친화도시 조성과 여성정책 발전에 관심이 있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단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 전반에 양성평등 인식이 더욱 더 확산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