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가수 청하의 신곡 ‘EENIE MEENIE’가 일부 공개됐다.
청하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이니미니(EENIE MEENIE)’의 타이틀곡 ‘이니미니(EENIE MEENIE) (Feat. 홍중(ATEEZ))’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레트로한 매력이 느껴지는 오래된 다방을 배경으로 소파에 앉아 있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청하 대비 주변의 인물들이 되감기 되는 연출을 통해 낯설고 비현실적인 느낌을 선사해 독특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티저에 흐르는 에너제틱한 곡 비트와 카메라를 응시하는 청하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조화를 이루며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이니미니(EENIE MEENIE) (Feat. 홍중(ATEEZ))’는 청하의 음악적 성장과 고민을 담아낸 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하의 변신을 엿볼 수 있다. 글로벌 K팝 아티스트 에이티즈의 홍중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 소식을 알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수록곡 ‘아임 레디(I’m Ready)’가 수록돼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앞서 청하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아임 레디’는 타이틀곡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선사해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이니미니(EENIE MEENI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
0